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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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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 른 효과: 인지욕구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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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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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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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제품 유형과 광고 메시지 간의 해석 수준 적합도가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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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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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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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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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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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3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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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의 상황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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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6
쇼핑 플랫폼의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 핀둬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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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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