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선행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토리텔링 광고의 광고반응 평가 요소 재탐색: 공감적 반응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사실감의 효과 탐구 : 제품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쇼핑 플랫폼의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 핀둬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프라이버시, 인공지능 유용성,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맞춤형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2 .06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브랜드 스토리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