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시장요구 변화와 한국 표면처리 산업의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표면공학회지
2018 .02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메타버스에서의 정서적 경험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효과 : 의료관광서비스를 중심으로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객체지향 분석 방법에 의한 Co-Creation 플랫폼 소프트웨어의 분석 및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The Actual Condition of Spatial Information Company and the Response Strategy for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7 .10
A Study on Model Converged Industry of the User Experience to Provide Value to User : Based on the Configured Model in Eco-System Elements(Product/Contents/Service)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소비재 제품의 사용자 경험 인증 평가를 위한 평가 체계 개발 및 검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4
4차산업혁명의 플랫폼화를 위한 과학기술법제의 체계화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사용자경험의 개념과 범위 고찰을 위한 문헌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Acceleration of the Customer Education Paradox by a Smartphon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가치지향적인 제품개발을 위한 디자인과 공학기술의 융합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11
온·오프라인 서비스 기업의 비즈니스모델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전략 패러다임 시프트를 위한 균형적 가치전략 프레임워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온라인 쇼핑몰 택배 서비스 품질 기대치에 대하여 제품 종류가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SCM 학회지
2020 .05
고객 체험을 활용한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4
인공지능과 감성기술 발전에 따른 자동차 사용자 경험의 변화
오토저널
2022 .05
차별적 고객경험을 위한 AI 컨택센터 전략
정보과학회지
2020 .11
Co-creation 실행 단계에 따른 Value Co-creation 유형: 지역브랜드를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