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米韓原子力協定」の締結と韓米関係-1950年代の日米韓関係における原子力平和利用を中心に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16 .05
万葉集と懐風藻との交流 : 柳を詠む詩歌を中心に
중앙대학교 문화콘텐츠기술연구원 학술대회
2016 .08
다문화 역사교육을 위한 교재개발과 내용구성 :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문화콘텐츠기술연구원 학술대회
2016 .08
청대 장서가(藏書家)가 조선서적에 대한 수집 및 전파 : 청대 동문환이 수집한 조선시문을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문화콘텐츠기술연구원 학술대회
2016 .08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소비자의 자아조절자원과 자기조절모드가 패션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The Effects of Valence and Regulatory Focus on the Consumer Responses to Online Product Review
광고학연구
2019 .01
The Role of Perceived Brand Nature and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2 .06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