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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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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경쟁사를 포함한 광고 점유율에 따른 TV 광고 효과의 최초 상기도 예측 모델링 : 맥주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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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2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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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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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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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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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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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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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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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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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4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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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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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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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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