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조절지향방식 (Regulatory Mode)이 제품 구색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극대화성향이 구색의 크기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지역과 세계
2017 .01
The Impact of Power Distance Belief on the Preference for Assortment Size
마케팅연구
2021 .11
소비자의 자아조절자원과 해석수준이 유통업체의 제품구색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온라인 쇼핑몰 상품구색의 크기에 따른 브랜드 신뢰성이 상품 선택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7 .08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기분, 결정방식, 결정전략이 선호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결정적합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소비자의 조절초점, 상품구색의 크기, 그리고 선택모드가 금융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재분배 세금 실험의 성별 격차:경제적 유인과 내재적 선호
응용경제
2021 .01
남아선호 관련 연구 동향 분석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8
An Assessment of the Strength of Association between Stated and Revealed Risk-Preference Measures
Financial Planning Review
2020 .08
소비자의 자원고갈이 제품구색간 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선비 정신의 미학 80] ‘마지막 성리학자’ 한주(寒洲) 이진상 : 이단으로 몰리면서도 주리설(主理說) 일관하다
월간중앙
2022 .11
선택실험법을 이용한 중장기 전원별 소비자 선호 분석
자원환경경제연구
2018 .01
선택실험법을 이용한 중장기 전원별 소비자 선호 분석
자원·환경경제연구
2018 .01
마케팅 제품믹스가 전통시장 방문 소비자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지각된 혜택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소비자의 자기해석 성향과 인지욕구가 사회공헌활동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마케팅저널
2020 .01
권역별, 주택유형별 가구의 점유형태 결정요인 분석 - 소비선호집단과 투자선호집단을 중심으로 -
부동산분석
2022 .07
외적 인센티브와 사회적 선호가 분리배출 행동에 미치는 영향
환경정책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