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실험 1
Ⅳ. 실험 2
Ⅴ. 실험 3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 상품구색의 크기에 따른 브랜드 신뢰성이 상품 선택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극대화성향이 구색의 크기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지역과 세계
2017 .01
소비자 조절지향방식 (Regulatory Mode)이 제품 구색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The Impact of Power Distance Belief on the Preference for Assortment Size
마케팅연구
2021 .11
소비자의 자아조절자원과 해석수준이 유통업체의 제품구색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의 차이 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 성과와 제품, 고객, 구색의 영향 : 매장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8 .04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제품군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효과의 근본기제 검증: 제품속성일반화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복수제품카테고리에서의 최적유통업태 전략 : 제품구색의 카테고리 다양성과 가격 다양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2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제품브랜드와 휴먼브랜드의 제휴가 공동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과 제휴 적합성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