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 브랜드이미지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조직 구성원의 자아 일치성이 신규 정보기술 도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특급호텔 고객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소비자 가치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8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자아 일치성이 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아욕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6 .01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중국 외국산 화장품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기능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재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부산의 도시이미지가 중국 바링허우 관광객의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0 .07
자아일치성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항공사 브랜드애착, 거래지속의도, 자아효능감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Multi-Mediation Effects of Personal Self-Congruity and Social SelfCongruity to Perceived Value and Brand Attitude on Chinese Airlines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항공사 브랜드에 대한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네트워크외부성과 모바일 결제서비스 지속사용의사: 자아일치성과 기능일치성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3
실제적 ·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02
항공사 브랜드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과 브랜드애착, 신뢰,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Tourism Research
2021 .01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이용한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의 행동의도 연구 : 축제에 대한 지역이미지 및 자아이미지 일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17 .11
캠핑 동기가 캠핑장에 대한 자아일치성, 기능일치성, 그리고 캠핑장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