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가설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특급호텔 고객의 자아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소비자 가치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8
중국 외국산 화장품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기능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재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모바일 결제서비스 환경속성과 지속사용의사 : 소비자 감정경험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9
Dominant factors affecting the Mobile Payment Service in Korea : Applying UTAUT model for Korean young people
기업경영리뷰
2017 .01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정보기술 도입으로 인한 변화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5 .01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3
핀테크 서비스의 확산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2
Multi-Mediation Effects of Personal Self-Congruity and Social SelfCongruity to Perceived Value and Brand Attitude on Chinese Airlines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베트남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혁신성과 불확실성 회피성향의 영향 분석
동남아연구
2021 .08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사용 환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소비성향,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국내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에 대한 역사적 고찰 및 시사점
경영사연구
2016 .01
캠핑 동기가 캠핑장에 대한 자아일치성, 기능일치성, 그리고 캠핑장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