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의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랫폼의 네트워크 외부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플랫폼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양측시장의 네트워크 외부효과와 가격차별
산업경제연구
2022 .12
청년층의 유튜브 채널 구독 만족도 연구: 영향 요인 및 이용 장르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구독 경제에 뛰어든 포털 서비스_오픈 플랫폼에서 구독 플랫폼으로 글로벌 대세가 된 ‘구독 경제’
신문과방송
2021 .10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지속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수정된 후기 수용 모형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1 .06
이용자 관점에서 본 구독경제 현황에 대하여
KISO 저널
2021 .03
Examining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mobile instant messaging servi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기업에서 학력의 외부효과 분석
직업능력개발연구
2015 .01
공간정보 플랫폼과 구독서비스
한국지적정보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2
구독 모델, 성공하려면?_무조건 빨리 경험하라
신문과방송
2021 .06
구독유형, 구독기간,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1 .01
구독 경제 시대, 언론사의 생존 전략은_구독 플랫폼 적절히 활용하되 사업 통제권 놓치지 말아야
신문과방송
2021 .10
[〈구독 퍼포먼스 벤치마크 보고서〉] 이용자 데이터로 본 구독 전환 및 유지 전략
신문과방송
2022 .1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Trust, Perceived Economic Value, and Network Externalities on the Intention to Use of the Sharing Accommodation Platform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큐레이션 기반 “취향용품”을 구독하는 사람들: 쇼핑성향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구독만족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이커머스 구독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대학생 기사취조단] 더 낼 수도 없고 안 쓸 수도 없는 구독경제 딜레마 “당신은 구독당했다” : 제2막 구독경제 더 깊어진 그림자
더스쿠프
2024 .07
플랫폼 보조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12
유료 구독 전환율 1%를 넘어라 - 언론사 구독 모델의 해결 과제들
관훈저널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