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짧은 동영상 앱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틱톡(TikTok) 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스마트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다층적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경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5 .02
틱톡 이용자의 매체 이용 동기가 SNS 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광고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12
해외여행 정보원천과 친숙도가 관광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관광목적지에서 부정적인 사건의 SNS노출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09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목적지 개성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4 .08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틱톡 플랫폼에서 한국 관광지의 관광 정보 품질이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 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