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 이용자의 매체 이용 동기가 SNS 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광고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12
[토론]「짧은 동영상 틱톡(Tiktok)의 이용동기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한 · 중 청소년을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틱톡을 활용한 동영상 뉴스 서비스의 현황과 쟁점
미디어정책리포트
2022 .09
중국 소셜미디어 플랫폼 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 - 틱톡의 사례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3
[겨울호] TikTok Beyond China : 틱톡은 어떻게 전 세계 젊은이들의 스마트폰을 점령하고 있는가?
해외미디어동향
2019 .12
틱톡 챌린지(TikTok Challenge) 참여가 탄소 중립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틱톡 챌린지 태도와 정부 신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틱톡(TikTok)의 관광콘텐츠 품질이 목적지 친숙도,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윈난성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Infographic] 틱톡 두번째 위기와 혁신_“틱톡 끝났다” 편견 또 깰까
더스쿠프
2021 .07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Market Analysis _ 틱톡이 그린 빅픽처] “유튜브 나와!” 신기능 장착한 틱톡의 꿈
더스쿠프
2024 .08
구전정보의 특성이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사용자의 태도와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08
TikTok v. Garland: 미 대법원 ‘틱톡금지법’ 판결 고찰
강원법학
2025 .02
[생생 경제교실] 몰아내려는 미국 VS 맞서는 '틱톡'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6
[Short-form] 전 세계가 15초 동영상 ‘틱톡’ 열풍 : 쇼트폼 동영상 플랫폼 시대, 인스타·구글에 도전
매경럭스맨
2020 .03
틱톡(TikTok) 이용자의 서비스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틱톡(TikTok) 운동 라이브 방송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밴드왜건 효과와 챌린지 참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미국_ 美 데이터 주권 논쟁 핵심은 ‘틱톡’] 틱톡 퇴출 시 여파에 주목하는 미 언론, 틱톡 금지법 반대 의견도 팽팽
신문과방송
2024 .07
생성형 AI 기반 동영상 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틱톡의 15초 미학_틱톡은 어떻게 유튜브 대항마 됐나
더스쿠프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