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유한나 (연세대학교) 정의범 (한신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11
수록면
86 - 86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사회 문제 해결과 경제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선행 연구는 사회적 기업가정신과 혼합가치 지향성이 조직의 성과 향상에 주요 요인이라 밝히고 있으며, 조직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규명해왔다. 하지만 대부분의 연구에서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성과 및 경제적 성과를 기업가의 주관적 인식에 기초하여 측정하고 있으며 동일방법편의의 한계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사회성과인센티브(SPC) 참여한 171개 사회적 기업의 인식조사 결과와 별도의 객관적인 사회적 성과 및 경제적 성과 평가 자료를 활용하여 이를 검증함으로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