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SNS 패션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플루언서 팬십(fanship)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Book Review] 「인플루언서」 : #좋아요 #구독 인플루언서 세상
더스쿠프
2022 .02
인지부하, 인플루언서의 내러티브, 광고 공시가 인플루언서 후원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3 .04
인플루언서 유형과 브랜드 위기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책임감의 매개효과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일치성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2
교사 인플루언서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1 .06
[Part Ⅱ_인플루언서] 확실한 팬덤, 시장 영향력 막강 인플루언서가 이끄는 패션·뷰티 브랜드
매경럭스맨
2021 .06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유튜브 먹방 콘텐츠에 대한 댓글 분석 이 논문은 2021년 중앙대학교 연구장학기금 지원에 의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더 인플루언서〉로 본 인플루언서 이코노미_관심이 돈이 되는 순간, 당신은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신문과방송
2024 .10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인플루언서의 부도덕적 행동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효과와 문화적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4 .06
2024 SNS 이용 및 인플루언서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7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문화산업에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 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 항공관광SNS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