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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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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러닝에서 실재감, 서비스의 질, 학습몰입 및 학습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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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비대면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만족도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실재감의 영향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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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1
간호대학생의 학습실재감, 학습몰입, 학습효과 간의 관계 연구 - e-learning 환경의 학습자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1
플립러닝 기반 비대면 수업에서 학업성취도에 따른 학습참여 및 실재감 차이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racy) 교육 연구 동향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동영상 학습에서 교수자 출연여부와 발화속도가 학습몰입과 교수실재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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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디지털 전환 사회의 신고령층 디지털 리터러시 측정 도구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VR공간의 실재감 제고를 위한 소리요소 분류의 방안 고찰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AI 시대 대학 교양교육에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 연구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4 .06
가상현실 미디어의 자아 실재감이 건강행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디지털 전환 사회의 신고령층 디지털 리터러시 측정 도구 개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3 .11
원격평생교육 학습자의 목표지향성, 교수실재감, 학습접근방식, 만족도 및 학업성취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게임 리터러시에 대한 메타 이론적 고찰 - 게임성 논쟁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6
디지털 리터러시에 기반한 LMS 활용 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간호대학생들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사회적 실재감 및 시험불안이 비대면 수업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2
데이터 리터러시의 구성 요소와 측정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가상환경의 비인간 아바타를 이용한 보행에서의 실재감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건강 기능성 게임에서의 자아실재감과 뇌파와의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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