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Content Analysis on the Journal of Cross Cultural Management : A seven year study
다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Investigating the Mechanism of Cultural Difference Impact on Consumer Buying Motivation in Cross-cultural Marketing: A Perspective Based on Livestream E-commerce
인문사회 21
2023 .06
선택형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건강기능식품 속성의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비타민 상품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한국과 중국 간 문화상품의 무역특화와 산업내무역 및 비교우위 실증분석
무역연구
2021 .01
Cross-Cultural Management Study on Consumer Behavior of Organic Foods : An Analysis of Korea, China and Japan
다문화콘텐츠연구
2018 .12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스마트팩토리 개인 맞춤형 제품의 가격, 품질, 서비스의 소비자 인식 및 선호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2022 .12
한국 드라마 및 간접광고가 제품선호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시청자를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5 .11
Cross-Cultural Management in China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1
The Role of Implicit Theory of Beauty and Appearance Orientation on Consumers’ Perceptions of Multi-Purpose Products
지식경영연구
2024 .03
평점과 후기가 경험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호 유사성과 선호 차별성의 조절 효과
소비자학연구
2022 .09
비교문화심리학의 연구방법 정교화를 위한 제언
지역과 세계
2019 .01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문화상품 선호도에 따른 기업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소비자 안전교육 내용 체계화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