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PANY]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한경BUSINESS
2023 .10
[COMPANY]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한경BUSINESS
2024 .04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on the Effect of Brand Perception on Consumer Preference
경영경제연구
2024 .05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충성 및 기업 이미지 간의 관계: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기업 개성이 소비자-기업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진정성의 하위차원에 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7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컨텐츠 유형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브랜드가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