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조절적 적합성의 차별된 영향: 부정적 동기추론과 지각된 할인정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Auto News] 수입차 할인 전쟁_1000만원 할인도 우습구만
더스쿠프
2019 .11
장기분석 공공투자사업의 적정할인 방식에 대한 연구
에너지경제연구
2021 .09
[Auto News] 수입차 할인전쟁_할인車, 골라! 골라!
더스쿠프
2019 .05
20%-50% 할인은 50%-20% 할인과 다른가? : 팽창가격할인의 프레이밍 효과
마케팅연구
2022 .08
소비자는 어느 정도까지 기부 비율을 수용할까? :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구매의도 차이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10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할인표지(Sale Sign)가 점포의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시간한정과 수량한정 할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처리 수월성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21 .01
[폭스바겐 내멋대로 할인 사태] “연말 할인 없어요” 마케팅인가 사기인가
더스쿠프
2023 .02
깊은 할인이 점포 가격수준 인지에 미치는 효과 : 정박효과(anchoring)와 현저성효과(prominence)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왜 소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대폭 할인에 열광하는가?
마케팅연구
2021 .05
화폐의 명칭에 따른 프레이밍의 변화 : 상품권 프레이밍과 할인권 프레이밍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