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상품학연구
2018 .01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와 자아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8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이익조정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과 중국 상장 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0 .04
기업의 혁신개방성 이미지와 사회 공헌 활동에서의 내집단 강조가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2 .08
중국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성과
상품학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기업의 경제적 책임활동과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투자배분이소비자의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How Corporate Citizenship Types Affect Corporate Reputation : Self-Construal as a Moderator
광고학연구
2015 .01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대학생의 소비자 시민성 유형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요구와 평가에미치는 영향: 소비자 이슈와 지역사회 참여 및 개발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기업의 인지도를 고려한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간의 연관성
경영교육연구
2016 .04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기업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기업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