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본론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공유회수 높은 바이럴 영상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마켓 4.0시대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Vl og 콘텐츠 제작 및 평가도구 개발 연구 - BC카드 ‘ Ai r Money’ 플랫폼 홍보를 위한 산학프로젝트 연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소셜 미디어에서의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트렌드: 유튜브의 바이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세로형 영상의 시각적 특성이 유튜브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웹툰 영상의 발전 가능성에 대한 고찰 : 〈대털〉 영상 댓글에 나타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3
Z세대 타깃 디지털 광고 전략 연구- 시세이도 츠바키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팬데믹 시기 소셜미디어 상의 메시지 확산에 관한 연구 : 코로나19 백신 관련 유튜브 영상 분석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06
디자인 교육 동영상 개발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조사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12
특수 분장 퍼스널 미디어의 콘텐츠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패션 유튜브에 표현된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연구 - 영상 및 댓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유튜브 홈트레이닝 콘텐츠의 조회수 특성에 관한 연구: 운동유형과 영상 재생시간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0
영상 콘텐츠가 개인의 정서회복에 미치는 영향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10
과학 영상 콘텐츠 평가 지표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3 .05
소셜미디어 마케팅 교육 사례 연구-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수업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퍼스널 미디어 뷰티 크리에이터의 뷰티콘텐츠 영상 분석 -유튜브 남성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J), 후니언(Hoonion), 화니(Hwan’e), 원딘(Wondin) 4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킹스맨〉부터 〈인사이드 아웃〉까지, 바이럴 마케팅의 세계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5 .08
소극장 어린이 뮤지컬에서의 영상 활용 연구 - 뮤지컬 <해피한 하루 (2019)>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0 .01
360˚ 가상현실(VR) 동영상광고의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연구 -광고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AIDEES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11
온라인 교육영상에 나타난 모션그래픽 시·청각적 요소 분석 : Ted-Ed Originals를 중점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