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레스토랑 리뷰 속성의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대한 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5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윤리경영이 중소기업의 신뢰 및 글로벌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중소기업 인적자원의 교수자이미지가 자아이미지에 미치는 융합연구 : 교수자음성이미지의 매개효과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상호정보량에 의한 이미지 융합시스템 및 시뮬레이션에 관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5 .01
Must-have for Crowd-funding Projects: Credibili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광고메시지에 대한 신념불일치와 자기애 성향에 따른 광고메시지 태도 및 구매의도
광고학연구
2015 .01
가짜뉴스에 대한 인식과 팩트체크 효과 연구 : 기존 신념과의 일치 여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8 .04
의인화된 브랜드 이미지가 모호성,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디지털 이미지를 활용한 군(軍)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효과 연구
정신전력연구
2022 .11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8 .01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채널과의 정파적 일치성이 뉴스 이용과 뉴스 메시지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편향 지각과 채널 브랜드 이미지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본 온라인 동영상 실험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3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