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DATA COLLECTION
4. FINDINGS AND RESULTS
5. Discussion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03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미디어의 특성과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 미디어 전환의도 동기요인: 소셜 네트워크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디지털 사회의 그림자: FoMO와 소셜미디어 피로도의 관계에서 온라인 상향 사회비교와 소셜미디어 스토킹의 순차적 이중매개효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4 .06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2024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결과_같은 듯 서로 다른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과 용도 따라 다채롭게 진화
신문과방송
2025 .01
소셜 미디어 플로우의 선행요인과 결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상의 제품 구매 의도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적, 정서적 반응의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2021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여론 영향력 크지만 허위 정보 확산 채널 인식 강해
신문과방송
2022 .01
소셜 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을 사용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10
소셜미디어는 사회학 트렌드를 어떻게 바꾸고 있나?
한국사회학
2020 .05
[요약문] 소셜 미디어는 ‘개인’의 미디어인가 : 미디어 환경에서 개인의 의미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청소년문화 활성화를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