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impulse purchase of live e-commerce platform users based on ELM model in Chin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1
전자상거래의 미래에 대한 연구
스마트미디어저널
2015 .09
중국농산물 전자상거래의 서비스품질 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Understanding Social-Commerce Shopping Behavior : A Study in the Chinese Contex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8 .12
생활용품 매장의 소비자 동선 계획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인터넷 구전 정보가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2
데이터마이닝을 기반으로 한 웹 전자상거래 서비스 설계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gnitive on Repurchase Intension of New E-Commerce System: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Quasi Social Rela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IoT 기반 과일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분석 및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국경 간 전자상거래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전자상거래 제도개선 방안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4
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n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The effect of consumers’ awareness of e-commerce firm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CSR) activiti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5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Empirical Analysis on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Leisure Food E-Commerce in China on Consumer Satisfaction Degr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인공지능 기반의 e-commerce 환경을 위한 기술분석과 개발전략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8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글로벌 패션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변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고효율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 및 구매의사 분석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