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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 방법
3. 분석 결과
3. 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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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프로그래밍 수업이 학습정서와 학습동기,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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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3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SQL 언어 교육 방안 탐색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3 .01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프로그래밍 수업이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학습 몰입도,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논총
2024 .02
[천억클럽 18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 AI가 알아서 美 주식 투자…수익률 125%
매경이코노미
2024 .09
마이닝 마인즈 플랫폼용 헬스케어 서비스를 위한 사용자 관점의 UX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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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4
[리처드 장 스트랫마인즈 대표] AI 기술보다 ‘사용자경험’ 고민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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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7
샌드박스형 게임을 활용한 게임기반학습이 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6 .01
EBS <위대한 수업, 그레이트 마인즈>_세계 무대 나선 ‘메이드 인 코리아’ 교육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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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1
시드 투자만 54억…김혜성 마인이스 대표 : 귀찮은 중고 거래? 옷 내다놓기만 하세요
매경이코노미
2023 .11
게임기반학습에 기초한 디자인 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학습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마인크래프트 활용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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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clips] 코웨이_소형 안마의자 ‘마인’으로 시장 공략
매경이코노미
2022 .12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통한 정신전력교육 방안 개발 및 적용 - ‘마인크래프트’를 이용한 옹진반도 전투 상황 재현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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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트 브루어리의 스타트업 전략: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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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0
마인풀니스 및 자기통제력과 대학생활적응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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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PBL을 기반으로한 삼탄아트마인의 비수기의 흑자전략 수립하기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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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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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성 마인이스 대표_온라인 중고 백화점이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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