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검토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중독의 대안적 해석을 위한 과정중심적 행위 경험에 대한 연구: 집단적 게임 이용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아동의 스트레스가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 가족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가정폭력을 경험한 아동의 게임중독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3
생존 게임 콘텐츠의 게임 메커닉ㆍ다이내믹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리텐션과 과금 모델 반영을 위한 게임의 장르 융합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게임 이용자의 과몰입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일상생활지장과 자아조절능력지장이 인터넷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 장르가 청소년 4대 범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국내 게임 연구의 주제와 방법에 대한 메타 분석: 언론학, 청소년학, 심리학 분야 학술 논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스마트폰 게임 장르별 색채 선호도 조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장르별 게임 디자인 구성요소의 우선순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퍼즐 게임의 세부 장르 정의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청소년의 스트레스가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 주관적 행복감의 조절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5 .01
한국 언론의 게임 보도 프레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