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시니어 유저의 앱 사용성 분석 및 결과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구현 -실버세대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모바일 앱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시니어포털 50+서울’ 앱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시간관리 모바일 앱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스마트폰 사용자의 앱정리 유형에 따른 앱아이콘 탐색의 차이 연구 : 아이폰 사용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 프레임워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사용성 테스팅 접근방법을 이용한 모바일 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기계 학습 방법을 이용한 활동 프로파일 기반의 스마트 시니어 분류 모델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스마트 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사용성 향상을 위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제이콥 닐슨 사용성 원칙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상황인식 개념을 활용한 중국 소방앱 설계전략에 관한 연구 - 소방앱 사용과정에 따른 사용자 니즈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Implementation of Mobile Apps Across Globe and Challenge to Software Engineer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5 .01
모바일 앱에서 휴리스틱 평가 방법을 사용한 사용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UX 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한 앱 서비스 디자인 사례 연구 - 주차정보 앱을 중심으로 -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9
시니어의 택시 호출 어플리케이션 사용 행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의료-ICT 융복합 헬스케어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례 연구 - 당뇨 자기관리 모바일 앱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수술실에서 사용하는 증강현실(AR)앱의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제안 : SKIA CMF 앱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2 .12
모바일 커머스 앱 인터페이스 개선 방향에 관한 융합 연구 - 인터페이스 분석과 사용자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스마트 시니어의 스마트폰 배달 애플리케이션 만족도 기반 이용결정요인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LCA 개념에 의한 디자인 개발 방법론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A Study on the Convergence Application of the Serial-position Effect in UI Layout Design -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Shopping Apps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