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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구현 -실버세대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뉴 실버세대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에 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뉴 실버세대의 스마트폰 사용에 관한 페르소나 기법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기반 실버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실버세대를 위한 미술관 프로그램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실버세대를 위한 그림동화책의 필요성과 특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U-실버세대를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및 연동 게임의 서비스 디자인 방안 탐색: 개인 맞춤형 운동처방 실행을 위한 흥미 유도 목적의 U-Hospital 솔루션
감성과학
2019 .01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실버대상 동화책의 디자인적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뉴 실버세대의 노후준비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실버부머의 요구에 기반한 여가복지서비스와 실내공간디자인스타일에 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Path App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 간결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신)실버소외계층을 위한 스마트 콘텐츠 UX 프레임워크 서비스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시니어 유저의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틱톡(TikTok) 앱의 융합적 인터페이스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고령화 사회 실버세대의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한 ‘클린 앱’ Application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A Study on the Convergence Application of the Serial-position Effect in UI Layout Design -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Shopping Apps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실버세대의 여가활용을 위한 체감형 융복합 게임의 설계 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손의 기능훈련이 실버세대의 정서변화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스마트폰 앱(APP) 아이콘 디자인에서의 미니멀리즘 운용에 관한 연구 : 중국 생활 서비스 APP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헬스케어 App을 통한 비대면 데이터 송수신 시스템 구축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1
고령화 세대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GUI 디자인 융복합 가이드라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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