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내용 및 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들의 스포츠소비에 따른 가치의식과 소비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MZ 세대가 인지하는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브랜드 진정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MZ세대의 골프의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스포츠 인플루언서에 대한 선의적 부러움과 소비자의 모방소비 성향, 지속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MZ세대 스포츠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SNS 광고에서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요가복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코스메틱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MZ세대의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8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MZ세대 여성의 신체이미지와 신체밀착형 애슬레저룩 추구혜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SNS 마케팅 특성이 MZ세대의 외모관리행동과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유용성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패션 인플루언서의 체형이 자기표현 및 자기제시의도, 인플루언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근감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방욕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MZ세대의 골프 소비행동 연구
골프연구
2022 .09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MZ세대의 자기애 성향이 럭셔리 패션상품의 보상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MZ세대 부모의 소비가치가 영유아 비건화장품의 구매결정속성과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12
친환경 뷰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환경의식과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MZ세대의 골프 몰입과 지속 의사의 관계에서 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