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방안: 인천공항 가이드 앱 위치기반 인터페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인천공항의 친환경 전환을 통한 환경개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뭐야, 진심이었어?” 중국은 왜 인천공항을 원하나
한경BUSINESS
2023 .03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쓰레기 활용을 통한 인천공항 친환경 조형물 건축 및 한국 프로모션 구축 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Further CX Innovator: 공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공간개념을 적용한 국내 공항 효율성 분석 -공항 간 거리가 공항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김해신공항, 동남권 관문공항 될 수 없다
BDI 정책포커스
2019 .01
[Issue Archive] 인천공항 임대료 “갈등의 악순환”
더스쿠프
2020 .04
공항 권역과 위계 체계 재설정을 위한 정책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CX Innovator로의 도약을 위한 고객중심 CX전략체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공항의 역할과 주변지역개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21 .11
인천국제공항의 상주고객 만족 및 성과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인천 마을만들기, 네트워크의 경험과 생각
국토
2015 .01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Special Report] 인천공항 비정규직의 애환_그들이 짊어진 애꿎은 십자가
더스쿠프
2020 .06
동북아 주요 허브공항들의 소유 및 관리운영 체계와 재무성과 비교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