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중증장애인 온라인 마케팅산업분야 「바이럴마케터」 직업영역개발
연구자료
2017 .05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서울·수도권 MZ 바이럴 필수 지방은 랜드마크 떠야 모객 효과
매경럭스맨
2022 .10
젠지(Gen-Z)와 커머스 바이럴마케팅
포브스 코리아
2023 .08
환경 광고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적 소구와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2 .12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초등학생의 직업인식수준에 관한 연구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8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블로그 등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표시·광고법의 적용 : 서울고등법원 2016. 4. 6. 선고 2015누35033 판결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건)
경쟁저널
2016 .09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기사형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미디어이슈
2023 .0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바이럴 동영상 광고의 부조리 속성과 오락성이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극추구성향의 조절 효과
광고연구
2018 .06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