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집 만 2세반 교사-영아 상호작용의 질과 영아의 놀이행동 및 상징놀이 수준 간의 관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보육교사와 2세 영아의 일과 운영 중 신체접촉, 놀이성, 영아 문제행동의 관계 : 코로나19 이후 사례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4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영아교사의 놀이성, 민감성, 놀이지원역량 및 교사-영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영아중심⋅놀이중심 보육과정에 기초한 영아반 교사의 놀이지원에 관한 질적 탐구
한국보육학회지
2022 .06
영아반 교사의 보육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어린이집에서 만 2세 영아들이 숨는 장소의 의미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만 2세 학급의 영아 평가에 관한 문화기술적 탐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13∼18개월 영아의 의사소통적 몸짓과 놀이의 관계에서 어머니 반응성의 역할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놀이 교수효능감과 영아의 어린이집 적응의 관계에서 영아 교사 민감성의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어린이집 영아반교사의 놀이지도 분석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영아교사가 인식하고 있는 개인특성과 성격유형에 따른 영아와 동료교사와의 관계탐색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만 2세반 자유놀이시간에 나타난 영아-로봇 간 상호작용의 의미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07
만 24개월 영아의 도움, 나눔 행동의 발달
유아교육연구
2015 .01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만 2세 슬기반 영아들의 놀이양상과 교사 지원양상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3 .06
영아발달평가에 대한 영아교사의 인식 및 실태
한국보육학회지
2020 .09
영아와 교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영아반 교육과정 실행의 교육적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23 .12
실외 자연놀이에서 나타나는 2세 영아의 조망수용경험 및 친사회적 경험의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12
영아반교사의 민감성이 교사 - 영아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