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고찰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망(envy)의 유형별 선행요인과 차별적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5 .01
선망이 대인관계 일탈행동 및 과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분배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0 .01
경쟁적 심리 분위기가 악의적 선망과 지식은폐에 미치는 영향: 절차공정성과 과업상호의존성의 조절된-조절된 매개효과
산업관계연구
2024 .12
인플루언서 특성이 선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대별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3
우월한 동료의 직무중심 인상관리가 구성원의 지식숨김에 미치는 영향: 동료를 향한 악의적 선망의 매개효과 및 부정적 호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9 .01
SNS 선망 유형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중국 위챗 사용자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8
The Effects of Envy on Preference for Self-improvement Products
마케팅연구
2020 .02
한국판 선망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조직 내 시샘과 부러움: 불공정성 지각, 자존감 수준, 그리고 반생산적 과업행동과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8 .01
악의적 질투가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심적 초점의 조절 효과
마케팅연구
2016 .08
온라인 사용후기가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선망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06
Do We Always Hope to Become “Better” When We Experience Envy? Effects of Incidental Envy and Social Context on Self-Improvement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The Effect of Two Types of Envy on Product Attitude: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공유리더십이 지식은폐에 미치는 영향 : 공감(compassion)의 매개효과와 조직공정성의 다차원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2 .04
What Would It Take to Make Them Pay?
Global Asia
2023 .12
부러움의 유형과 자아해석의 고저수준에 따른 탐닉적 소비성향의 차이
산경연구논집
2018 .05
지식공유와 지식은폐의 선행요인 및 결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2
지식은폐 행동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혜성의 조절효과
인사조직연구
2018 .01
임금에 만족한 조직구성원은 창의성이 높은가?: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