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진 드탕벨의 창조적 독서치료와 문학 리텔링 글쓰기의 치유성
사고와표현
2024 .08
Two-Year Assessment of North Korea's ‘Strategic Nuclear Force Construction Initiative’: Retelling of its Nuclear Doctrine Based on Recent Developments
IFANS FOCUS
2018 .03
[MANAGEMENT] 요즘 대세 ‘세계관(Universe) 마케팅’ : 제품보다 ‘브랜드 스토리’(Narrative) 팔아라
매경이코노미
2022 .07
담화 산출 조건에 따른 학령기 청각장애 아동과 건청 아동의 이야기 구문 특성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5 .01
아스퍼거장애 아동의 이야기 분석
중재연구
2016 .01
≪崔?≫的?事學?究
중국학논총
2021 .12
초등학교 1, 3, 5학년 아동들의 이야기 꾸며말하기 능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학령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언어학적 비유창성 특성과 작업기억과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6
내러티브 기반 문학 교수-학습 모형 개발 연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8 .04
‘내러티브 페다고지’ 정립을 위한 試論的 연구: 생애사 내러티브 분석을 중심으로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내러티브 케어로서의 초등교사 역할 재개념화 탐색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교육과정 지식을 생성하는 교사의 내러티브적 사고 과정 탐구를 위한 제안
통합교육과정연구
2015 .01
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문법 표현능력 및 구문 복잡성 비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Parent-Child Interactions in Book Reading and Narrative Skill for Prekindergarteners: Exploring “During” vs. “After” Book Reading Interac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15 .01
연극 활동을 활용한 그룹언어치료가 다문화 가정 아동의 내러티브 기술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내러티브와 역사교육의 만남: 왜 역사교육에서 내러티브를 논하는가?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2 .04
이야기 지도와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이야기 다시 말하기 전략이 초등학교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이해 성취도와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2 .02
매체 서사교육을 위한 스토리 리텔링 콘텐츠의 담화분석 연구-유튜브 매체에서의 『삼국지』 리텔링 콘텐츠를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21 .01
만 3세, 4세 유아의 내러티브 구성능력의 발달 경향 분석 : 연령과 성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