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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럭셔리 브랜드의 지속가능 실천 사례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5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서비스 접점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11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Gucci Inclusivity is the New Exclusivit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8 .06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특징과 의미 - 2000년 이후 가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0 .01
Qualitative Study on the Benefit Sought and Brand Loyalty by Product Category of the Luxury Goods : Through In-depth Interviews with Professionals in Fashion Indust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06
20-30대 중국 소비자의 명품 선호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2
빅데이터를 이용한 패션 브랜드 평가 변화 추이 분석 - 구찌 브랜드를 중심으로 -
복식
2019 .09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시 연출에 관한 연구 - 뵈메의 분위기론을 중심으로 -
복식
2020 .08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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