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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메타인지를 활용한 보드게임놀이프로그램 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논산,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교육현장의 보드게임 활용 가능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보드게임제작을 통한 언플러그드 교육 커리큘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마라카스 : 신체적 능력 증진을 위한 활동 기반 보드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보드게임 활용 상담자의 경험 탐구
질적탐구
2022 .12
디자인씽킹 기반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아트보드게임’ 개발 및 적용 –미술 영재 PED프로그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Development of Big·Board Game Based on University Campus - Focusing on ‘the Only One’ Game Ca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보드게임을 활용한 또래 활동이 장애위험 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15 .12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아트 보드게임’ 적용 연구 - 융합예술 이미지 연상법 실행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시간차회상훈련을 적용한 치매예방용 보드게임 “옹기종기”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A Study on Game Rating in KOREA for Juvenile Addiction and CRIME Prevention
Public Value
2018 .06
Serious Game Development – Voice Recognition Soccer Game to Prevent Drowsy Driving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7 .01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사용자 집중도 향상을 위한 문화유적 놀이교구 개발
문화와융합
2023 .12
Game Design for Global Services of Mobile Games -Focusing on the Japanese service case of Lunosoft casual games-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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