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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개발 모형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1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교육현장의 보드게임 활용 가능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논산,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마라카스 : 신체적 능력 증진을 위한 활동 기반 보드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디자인씽킹 기반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아트보드게임’ 개발 및 적용 –미술 영재 PED프로그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보드게임 활용 상담자의 경험 탐구
질적탐구
2022 .12
보드게임을 활용한 또래 활동이 장애위험 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15 .12
보드게임제작을 통한 언플러그드 교육 커리큘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사용자 집중도 향상을 위한 문화유적 놀이교구 개발
문화와융합
2023 .12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아트 보드게임’ 적용 연구 - 융합예술 이미지 연상법 실행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영유아 대상 놀이프로그램 관련 연구동향 분석
코칭연구
2019 .01
보드게임을 활용한 또래 활동이 장애위험 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 사례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유아의 창의성과 또래놀이행동이 놀이영역 선호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11
농촌지역 아동의 놀이충분성과 놀이만족도가 삶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전라남도 지역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Development of Big·Board Game Based on University Campus - Focusing on ‘the Only One’ Game Ca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교수체제개발에 기초한 놀이교육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시간차회상훈련을 적용한 치매예방용 보드게임 “옹기종기”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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