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인터넷신문 광고에 미치는 소비자 설득지식과 인터넷신문 신뢰의 역할: 가치, 태도, 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네이티브 광고의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신문 광고 거래 방식, 광고의 신문 보도 영향 및 신문 광고 산업 전망 간, 인식의 상관관계성 및 차이 연구 : 기업체·신문사 광고 담당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모델, 광고속성 및 노출빈도와 처리유창성과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 피자업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광고에서의 허위 · 과장광고의 판단기준 - 대법원 2008. 8. 21 선고 2007도7415 판결을 대상으로 -
법이론실무연구
2019 .08
환경 광고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적 소구와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2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검색광고 유통시장의 경쟁과 광고주의 경제적 이익 보호에 관한 일고
아주법학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