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잡지 <독자(DUZHE)>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16 .01
中国电影海报的符号学研究 —以海报设计师黄海的设计作品为中心
인문사회 21
2022 .04
Networked States of Mind : The Chessboard and the Web : Strategies of Connection in a Networked World By Anne-Marie Slaughter
Global Asia
2017 .06
France of 2017, chaos of national identity
다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基于神话论的动画电影『哪吒之魔童降世』角色设计的符号学研究
인문사회 21
2023 .02
한식뷔페레스토랑 브랜드 로고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한국 헌정사와 법관의 역할 -Marie Seong-Hak Kim, Constitutional Transition and the Travail of Judges,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19-
법사학연구
2020 .05
The effects of political ideology and brand familiarity on conspicuous consumption of fashion product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마리 로랑생 예술의 디아스포라 성향 연구
디아스포라연구
2015 .12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符号学视角下秦观《满庭芳》的意象符号解读
중국학보
2018 .02
패션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ltier)’의 창의성과 한국 창의교육의 과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빅데이터를 이용한 중국인 외식 소비 성향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SNS 미디어 및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과 SNS 콘텐츠가 브랜드 연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교육 연극의 자기표현(self-expression)의 한계와 한계 극복 방향 연구: 기호적 도구(semiotic means)를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8 .01
로고 현저성과 제품유형, 브랜드 명성,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대인영향력 민감성의 상호작용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Moderating role of restaurant type between strategy and financial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16 .09
[이상인의 테넷_장 줄리앙(Jean Jullien)] 사람 냄새 나는 일러스트레이터
포브스 코리아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