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타버스 환경을 위한 참여형 브랜디드 게이미피케이션 연구- 글로벌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브랜디드 콘텐츠의 운영과 제도적 지원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02
광고의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국제광고제에 나타난 브랜디드 콘텐츠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특징과 크리에이티브 내용분석 - 2017-2019년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의 수상작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 구성요소 및 브랜드 자산 기반 패션 브랜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브랜디드 콘텐츠에 적용된 중의적 표현과 채널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 웹 예능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메타버스 플랫폼에 나타난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게이미피케이션 특성 및 전략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브랜딩을 위한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신화론을 바탕으로 한 브랜디드 영상의 색채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VR 브랜디드 앱의 브랜드 인지와 사용자 참여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참여디자인 프로세스 적용
Design Works
2020 .05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근거 이론 방법론을 활용한 브랜디드 모바일 앱의 지속적 사용 요인 분석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비주얼 아이덴티티 실행 요소 분석을 통한 스토리텔링 역할 유형별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브랜디드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광고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