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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구성요소 및 브랜드 자산 기반 패션 브랜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활용과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메타버스 내에서 아바타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페토의 구찌 빌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메타버스 플랫폼에 나타난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게이미피케이션 특성 및 전략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옥탈리시스를 통해 메타버스 환경을 위한 참여형 브랜디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체험 공간 사례분석 -루이 비통, 구찌와 발렌시아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스마트폰 앱의 스플래시 화면에 나타난 브랜드 경험디자인의 활용성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애드버게임을 활용한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장 - 명품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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