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옴니채널 쇼핑혜택 추구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구매자와 오프라인구매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국내 대형유통업체 옴니채널 사례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옴니채널 쇼핑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UI 디자인 연구 : 국내외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용품 구매 시 카카오톡 채널의 서비스특성이 소비자신뢰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옴니채널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중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4 .06
옴니채널 특성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디지털 환경변화에 따른 옴니채널의 등장과 브랜드 경험
조형미디어학
2016 .02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홈퍼니싱 서비스 경험 품질 향상을 위한 옴니 채널 디자인 방향성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유통채널별 기초화장품 구매행동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스포츠화 소비자의 구전특성, 구전수용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의 만족도가 구매와 지속적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만족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15 .04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