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N(Multi Channel Network)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효과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11
MCN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상호 작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지각 된 실재감과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 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유명인의 매력성 측정
사회과학연구논총
2016 .10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BJ)의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신뢰도, 태도, 공유 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5
MCN 2.0 시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미래 교육 방안과 전략
미디어와 교육
2018 .06
국내 유튜브 1인 창작자 콘텐츠의 내용적 유해성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7 .03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산업에서 교육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
미디어와 교육
2017 .12
다중채널네트워크 개인방송 서비스의 이용 만족과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특성과 SNS 이용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샌드박스네트워크의 MCN(Multi-Channel Network) 시장 진입 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9 .08
서비스 종업원의 매력성이 대인신뢰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광고모델의 매력성이 소비자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롯데면세점의 BTS 사례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12
거대 기업화로 진화 중인 1인 크리에이터 : MCN 열풍의 배경과 특징 그리고 전망
신문과방송
2016 .08
레페리(Leferi)의 뷰티인플루언서 시장 선도 전략 : MCN을 넘어 자체 브랜드와 커머스까지 진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0 .01
글로벌 5대 MCN 미디어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 : 파괴적 혁신 이론을 토대로
방송통신연구
2016 .10
성별에 따른 대학 교양체육수업 참가자의 노블티 구인동등성 검증 및 잠재평균분석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6 .05
음식관련 MCN 개인방송 이용동기, 소비자태도,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