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 of Car Sharing Service on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소비자 혁신성이 중국 공유자동차 이용 및 제공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0 .01
공유도시 상징사업 나눔카 효과평가와 서비스의 운영방향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5 .04
차량공유사업(Car - Sharing Business)과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1조 - 공유경제와 소비자보호의 관점에서
홍익법학
2016 .12
차량 공유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3 .08
공유경제 실현을 위한 카쉐어링이용성과 요인 분석에 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5 .01
Motives for Participating in Sharing Economy: Intentions to Use Car Sharing Services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에서의 자동차 공유의도 요인과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Fostering Attitudes and Customer Satisfaction for Sustainability by Electric Car-Sharing
산경연구논집
2021 .01
카셰어링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공유경제 매력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차량공유서비스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CAR] 2024 NEW CAR
한경BUSINESS
2024 .01
[CAR] 봄처럼 화사한
한경MONEY
2023 .03
[CAR] 2024 NEW CAR
한경MONEY
2024 .01
사회자본이 공유경제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0 .12
Business Model Analysis of Car-Sharing Platforms in the U.S. and Chin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CAR] 2023 BEST DESIGN CAR
한경MONEY
2023 .12
소비자의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한 정보요구의 영향요인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공유숙박 소비가치와 소비위험이 공유숙박 공급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 효과와 함께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공유서비스 이용 후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신뢰와 효용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