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 of Car Sharing Service on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공유도시 상징사업 나눔카 효과평가와 서비스의 운영방향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5 .04
[CAR] 2024 NEW CAR
한경BUSINESS
2024 .01
[CAR] 봄처럼 화사한
한경MONEY
2023 .03
[CAR] 2024 NEW CAR
한경MONEY
2024 .01
[CAR] 2023 BEST DESIGN CAR
한경MONEY
2023 .12
[Car Special] 봄을 즐기는 4가지 색다른 Car
매경럭스맨
2025 .04
Fostering Attitudes and Customer Satisfaction for Sustainability by Electric Car-Sharing
산경연구논집
2021 .01
공유경제 실현을 위한 카쉐어링이용성과 요인 분석에 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5 .01
차량공유사업(Car - Sharing Business)과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1조 - 공유경제와 소비자보호의 관점에서
홍익법학
2016 .12
A Study on the Distribution Platform Business based on Shinsegae Group
유통과학연구
2021 .01
플랫폼 비즈니스에서의 정보 흐름 모델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Car Special] 새 차 타고 봄 타러 갈까
매경럭스맨
2021 .03
[Car Special] 새 차 타고 훌쩍 떠나 볼까
매경럭스맨
2019 .05
[Car] LUXMEN Car
매경럭스맨
2023 .02
Motives for Participating in Sharing Economy: Intentions to Use Car Sharing Services
유통과학연구
2017 .01
[Car Special] 확 달라진 외모에 성능까지… - NEW CAR
매경럭스맨
2020 .10
Development of a Reference Model to Analyze Value Co-Creation in Mobile Platform Business : From an Ecosystem View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P2P(개인간) 차량공유 서비스 잠재 소비자 특성 및 이용의사 영향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9
공유경제 매력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차량공유서비스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