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식품소매점 관계투자가 관계품질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지각된 관계노력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공간 근접성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9 .01
An Expanded Website Quality Model in Online Shopping Malls for Developing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유통과학연구
2024 .05
모기업에 대한 기업연상이 한식뷔페레스토랑의 관계품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Emotional Attachment in China’s Hotel Services: The Mediating Role of Affective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소비자의 서비스 채널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고찰: 국내 의료기관 방문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7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Association of the Hypermarket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2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 인지적, 감성적, 능동적 충성도와 행동적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8 .01
Building User Loyalty Toward a SNS Site : Combining Network Effect and Value-Trust-Satisfaction-Loyalty(VTSL)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Loyalty to Social Commerce Websit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