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모듈화 생산에 대한 실증 연구 : 마케팅전략과 생산전략의 통합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8 .10
An Empirical Study of Product and Process Modularity’s Effects on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Perspective of Supply Chain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중국 패스트 패션 기업의 시장지향성, 정보공유, 신제품개발 유연성, 제품 모듈화, 개발성과 간의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4 .02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공급자 참여와 전략적 선택에 대한 실증적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고객반응 이력과 상품정보를 반영한 군집화 기반의 상품 추천 모델
한국경영과학회지
2023 .08
불확실성 하에서 제품모듈성, 공정모듈성 및 조직혁신성의 관계
한국창업학회지
2023 .04
주얼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비건식품 소비가치와 신뢰, 생활만족도 영향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2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of Airline's SNS: Focused on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by Customer Value Typ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