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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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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및 접근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초등 사회과 수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교육적 의의
사회과교육
2024 .12
Applying Gamification and Assessing its Effectiveness in a Tourism Context: Behavioural and Psychological Outcomes of the TripAdvisor's Gamification User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가 과학 수업에 미치는 영향
현장과학교육
2018 .01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국내 유아교육 앱(app)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2
정신전력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적용방안 제언
정신전력연구
2020 .05
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수업 실천 연구 - 일본어 문법 수업을 중심으로 -
日本學(일본학)
2021 .08
포스트 코로나시대, 항공서비스 전공실기수업에서의 블렌디드 러닝 활용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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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게임화 기반 K-MOOC 강좌가 성인 학습자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2 .05
복습게임을 활용한 공학이론 수업의 설계 및 운영 사례
공학교육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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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디드 러닝의 한국어 읽기 수업 모형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수업분석 도구 개발 및 적용을 통한 대학 내 성인학습자 대상 블렌디드 러닝 수업 운영 개선 방안 모색
평생학습사회
2020 .08
아동학대 예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인식과 요구
교육종합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이 관계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계적 2차 모형 및 매개모형을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2 .12
대학 수업에서 학습자의 학습경험 및 좋은 수업 탐색 -우수 강의 에세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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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비서사무행정 직무수행능력향상을 위한 70:20:10 ARCS-Gamification 교수·학습모형 개발 및 적용
비서·사무경영연구
2018 .09
블렌디드 러닝(b-learning)의 수업 실천연구* ― 중급 교양일본어의 수업 사례 ―
일본어교육연구
2022 .08
관광의 게이미피케이션 성공 사례 분석: 해외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6
대학생의 비대면 수업 경험에 관한 질적 탐색 연구: 유아교육과 전공심화 대학생을 중심으로
공공사회연구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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