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관 전시 및 연계활동에서 나타난 만 5세 유아의 경험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7 .01
과학관 전시물 연계 동화 활용 스토리텔링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학습정서에 변화를 가져온 요인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9 .01
부산지역 초등영재들의 국립부산과학관에 대한 이해와 기대
교원교육
2015 .01
지구과학 천문 영역에서 과학영재들의 질문 유형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06
과학관의 교육적 활용을 위한 초·중등 교사들의 인식과 현장 적용방안
열린교육연구
2018 .01
중학교 과학영재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과학 캠프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과학영재교육
2017 .01
원자력 홍보관의 탐방체험 활동에서 중등 영재반 학생들이 생성한 질문 유형 분석
교사교육연구
2019 .01
천체 전시물 비교 연구 - 전시특성 및 지구과학 교육과정의 반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과학 커뮤니케이션 차원과 과학적 소양 영역에 의한국립대구과학관 전시물과 프로그램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학업 열정과 과학 긍정 경험의 관계
과학영재교육
2022 .12
초등 영재 학생들의 탐구적 질문형성 실태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2 .08
‘과학 전시전 기획’ 탐방 프로그램에 대한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 학습 경험 탐색
초등과학교육
2024 .04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과학 현장 학습이 초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7 .01
문제중심학습(PBL) 기반 과학영재수업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적 창의성 신장에 미치는 효과
영재교육연구
2017 .09
과학관 놀이-학습 모형 개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과학적 의문생성의 비교
생물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