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궐련형 전자담배와 한국의 담배위해감축 정책
인문사회 21
2020 .01
궐련형 전자담배 도입이 국내 담배시장에 미친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4 .09
자동차의 제품 속성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고객의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8 .01
베트남 진출 한식 프랜차이즈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만족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경험의 매개 효과, 현지화 마케팅의 조절 효과
무역학회지
2024 .10
담배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초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6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궐련형 전자담배 위해의 과학적 증거와한국의 담배위해감축 정책*
인문사회 21
2021 .01
담배 판매량 구조변화 추정을 통한 금연정책 효과성 분석
재정정책논집
2022 .09
전자담배 규제와 담배위해 감축: 미국의 정책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20 .01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 및 태도에 대한 영향요인 고찰 : 흡연자 인식조사를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이슈] 판 커지는 궐련형 전자담배시장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4
친환경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의 관계에서 신뢰의 조절효과
상업교육연구
2019 .01
미국 담배 제품 규제 현황 및 고찰
Crisisonomy
2015 .01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한·중 대학생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HMR상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명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브랜드 명성과 시간적 거리가 혁신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