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Korean Wave on cognitive and affective images of Korea and behavioral intention : Highlighting K-sport in Vietnam
관광연구저널
2020 .10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에서 부정적인 사건의 SNS노출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09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감성 이미지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목적지별 감성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1 .01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The Impact of Destination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Backwater Destination Management
기업경영리뷰
2019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0